A/S규정
게시판 상세
제목 A/S 규정 및 보증수리
작성자 켄이치코리아 (ip:)
  • 작성일 2016-12-16 12:41:5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
평점 0점

당사가 아닌 다른 곳에서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, 변경한 경우에는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무상 A/S를 받을 수 없습니다.

1) 바코드

㈜켄이치골프 정품 바코드가 부착되어 있지 않은 제품은 어떠한 경우라도 A/S가 불가합니다.
2) 보증기간 안내

보증기간은 출고일로부터 2년 또는 구매일로부터 1년 중 보증기간이 길게 남아있는 기간을 적용합니다. 구입일로부터 1년을 적용 받고자 할 경우 구입영수증(신용카드영수증 또는 현금영수증) 확인이 필요합니다. 보증기간 이내 무상으로 A/S 받은 제품은 추가 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, 유상 A/S는 수리 받은 부품에 한해 6개월 동안 무상입니다

3) 유·무상 판단 기준

  • a.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. 단, 구입 영수증이 없을 경우 당사 제품 관리 전산 시스템의 제품 출고일로 보증기간을 적용 합니다.
  • b. 당사 제품의 보증기간은 최대 2년으로 규정합니다. (이벤트·행사·모노 제품 등의 특정 모델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이 1년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.)
  • c. 당사 제품관리 전산 시스템의 기준에 다툼이 있을 경우,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[소비자 분쟁 해결기준]을 따릅니다.
  • d. 유·무상 판단 기준 표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이름 :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확인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